탑플레이어홀덤 - AN OVERVIEW

탑플레이어홀덤 - An Overview

탑플레이어홀덤 - An Overview

Blog Article

투 페어에서 풀 하우스가 되는 확률은 매우 희박하며 대부분 트리플을 보유한 상황에서 풀 하우스 조합이 완성된다.

즉 '백'이 들어가는 것은 한국, 홍콩, 중국, 마카오, 대만 외엔 외국에서 무조건 낮고 우리 나라에서도 전문가들간의 게임에서는 영어권 룰대로 '백'이 들어가는 것을 가장 낮은 것으로 취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게임 전에 이를 꼭 확인해야 한다.

플랍에 탑페어가 되었을 때에도 상대방의 베팅에 리레이즈를 잘 하지 않으며 이길 때는 크게 이길 수 있지만 턴, 리버에서 역전이 되어 지는 경우가 허다하다.

처음받은 카드 그대로 갖고 있으며 컷을 하지 않는 걸 패턴 스테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메이드 될 확률이 낮고 승부를 해볼 만한 족보로 바로 메이드 될 확률은 훨씬 희박하다.

가장 기본적인 패턴으로 얕은 숨, 한숨, 벌름거리는 코, 안면 홍조, 촉촉해진 눈, 눈 깜빡임, 지나친 침 삼키기, 또는 목과 관자놀이의 빨라진 맥박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탑플레이어바둑이 과정을 거치며, 본인이 게임을 진행하고 반응을 하는 방식이 어느정도 성공을 거뒀을지 생각해 봅니다. 이길 수 있었을까요 졌을까요? 그리고, 본인의 전략을 더 개선할 방안에 대해 생각합니다.

자신의 핸드와 보드를 보았을 때, 내가 팟을 가져오기 위해 얼마나 좋은 카드인지 확인하세요. 플러시를 만들 확률이 높아졌다거나, 트리플이 되었다거나, 혹은 아무것도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가장 큰 숫자까지 같다면 두 번째로 탑플레이어머니상 큰 숫자가 낮은 사람이 이기며, 그래도 같다면 세 번째, 네 번째로 큰 숫자까지 대조하여 낮으면 이긴다.

팁: 플레이어들은 마지막에 승자를 확인 할 때까지 누구에게도 카드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폴드를 하더라도 본인의 카드는 항상 비밀로 유지하는 탑플레이어머니상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하셔서 게임을 찜 목록에 추가하거나, 팔로우하거나 또는 제외하기로 표시하세요.

평범한 플레이어가 상대를 노려 보면서 강한 탑플레이어바둑이 인상을 남기려 든다면, 블러핑 하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플랍 이후 스몰 블라인드부터 베팅을 시작하고, 딜러가 마지막으로 액션을 취합니다.

-이 플레이어가 이렇게 플레이하는 탑플레이어슬롯 이유는 게임을 할 줄 모르거나 홀덤이라는 게임을 이해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가상머니로 진행하는 판돈이 비교적 낮은 게임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